G05-7182802122

박주미 근황, ‘민낯 미소+ OK사인’ 셀카 공개 “여러분 덕에 건강해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2-03 22:19 KRD7
#박주미
NSP통신- (박주미 미투데이)
(박주미 미투데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주미가 건강한 모습의 인증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3일 박주미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염려해주신 덕에 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랜만이니까 인증사진 한 장”이라는 근황을 알리는 글과 함께 직접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귀여운 미소를 지어내는 박주미는 소녀같이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채 귀여운 도트무늬의 수면 잠옷을 입고 자신의 건강을 걱정해주는 팬들에게 손가락으로 괜찮다는 ‘OK’ 사인을 보내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박주미는 민낯의 무결점 피부로 변함없는 피부미인임을 자랑하고 있다.

박주미의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하차로 걱정했는데 건강한 모습보니 반갑다”, “아프더니 더 어려지고 청순해진 듯”, “괜찮다니 천만다행, 빨리 브라운관에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의의 교통사고로 출연 중이던 KBS 주말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서 하차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던 박주미는 내년 상반기 쯤 새로운 작품으로 복귀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