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민현대카드’ 1주년 기념 한정판 플레이트 공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1-19 09:07 KRD7
#현대차(005380)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 #배달의민족 #PLCC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현대카드와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현대카드’ 공개 1주년을 맞아 한정판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한정판 플레이트는 럭키후라이, 잘생김밥, 배민분식, 키토산 등 4종이다. 쌍란 달걀 프라이를 소재로 한 럭키후라이와 김밥 사진을 얹은 잘생김밥은 지난해 출시 이후 가장 많이 발급되고 있는 플레이트 후라이와 잘생김을 재해석한 것이다.

나머지 2종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다. 배민분식은 분식집에서 많이 쓰이는 멜라닌 그릇을 모티프로 했으며 키토산은 고급 음식도 배달이 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로브스터(lobster)의 집게발을 얹어 디자인했다.

G03-9894841702

이에 따라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배민현대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플레이트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미 배민현대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은 현대카드 앱(App)에서 쓰던 번호 그대로 추가 비용 없이 한정판 플레이트로 교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 플레이트 공개는 지난해 11월부터 배민현대카드가 파격적인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데 따른 것이다. 당시 현대카드는 계란후라이, 김, 떡볶이, 고등어 등 음식 사진과 배달을 떠올리게 하는 철가방을 소재로 한 플레이트 등 8종을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 고객 취향을 반영한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화제가 됐던 배민현대카드 플레이트에 이어 또 다른 카드 사용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할인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일 기준으로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가운데 이달 30일까지 배민현대카드를 처음 이용한 신규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10만원 상당의 배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현대카드 이용 고객이라도 배민현대카드를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배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