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와 수 프로필 사진, 정준하-박명수 앙숙 MC 조합 ‘기대 쑥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1-29 04:25 KRD7
#박명수 #일밤 #매직콘서트 #정준하 #하와 수
NSP통신- (MBC)
(M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하와 수의 프로필 사진이 화제다.

MBC '일밤' 측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야심찬 새 코너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MC 정준하와 박명수, 박지윤의 프로그램 프로필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장으로 공개된 이 사진은 정준하와 박명수를 일컫는 ’하와 수’ 프로필 사진으로 불리며, 공개 하루가 지난 29일 현재 뜨거운 관심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G03-9894841702

이는 두 사람이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되고 있는 MBC ‘무한도전'에서 8년째 앙숙으로 환상 호흡을 자랑하고 있고 있는 만큼 이번 ‘하와 수’의 MC 조합이 어떤 흥미로움을 안길지 큰 기대를 갖게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와 박명수는 기존 의상 콘셉트와는 다른 정갈한 헤어스타일에 말끔한 검정 슈트 차림으로 한껏 멋을 부린 채 코믹한 표정을 지어내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특히 ‘하와 수’ 프로필 사진에는 깜찍한 표정의 MC 박지윤과 고정게스트로 놀라운 마술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통해 여심을 휘어잡는 마술사 최현우의 모습이 각각 담겨 시선을 끈다.

하와 수 프로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 보는데도 벌써 웃음이 ‘빵’ 터진다”, “‘앙숙’ 정준하 박명수 MC 충돌 기대된다”, “‘하와 수’ MC 명콤비를 보여줄 것 같다. 본방사수” 등 여러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와 수' 프로필 사진 공개로 방송 전 관심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매직 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세계 최고 수준의 마술사를 초대해 최현우 마술사와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3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