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도시공사-NH농협은행, ‘상호 파트너십’ 구축 MOU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1-16 15:57 KRD7
#용인도시공사 #NH농협은행 #상생결제업무협약 #상생결제제도 #최찬용사장

원활한 금융 업무 지원하는 ‘상생결제 업무협약’(MOU) 체결

NSP통신-15일 본사 상황실에서 진행된 용인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간 상생결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여신팀장(왼쪽부터), 김인기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총무팀장, 박동준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부지부장, 이의도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 정용식 기획조정실장, 김범석 재무회계팀장, 김재현 대리가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15일 본사 상황실에서 진행된 용인도시공사와 NH농협은행 간 상생결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여신팀장(왼쪽부터), 김인기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총무팀장, 박동준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부지부장, 이의도 최종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 정용식 기획조정실장, 김범석 재무회계팀장, 김재현 대리가 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는 15일 본사 상황실에서 NH농협은행과 협력기업들에 원활한 금융 업무를 지원하는 ‘상생결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과 이의도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상생결제제도는 거래기업이 결제일에 현금지급을 보장받고 공공기관 신용도 수준의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대금을 현금화할 수 있는 결제제도로, 협력기업들의 결제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G03-9894841702

양 기관은 납품기업들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 및 금리우대 등 상생결제시스템 확산 관련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상생결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의도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장은 “용인도시공사와 함께 협력기업들에게 금융지원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많은 협력을 통해 지역상생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찬용 사장은 협약식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결제를 통해 결제 환경 개선 등 좋은 결실을 함께 만들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