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포시, 청년날개인턴 대상 ‘재발견 프로젝트’ 최종발표회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1-11-09 15:35 KRD7
#군포시 #청년날개인턴 #군포시의재발견 #재발견프로젝트

한대희 시장 “짧은 시간에 참신한 결과물 만들어 낸 인턴 자랑스럽다”

NSP통신-한대희 시장(가운데)이 최우수상을 받은 3조 조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
한대희 시장(가운데)이 최우수상을 받은 3조 조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한대희)는 8일 청년날개인턴을 대상으로 ‘군포시의 재발견’을 주제로 한 프로젝트 발표회를 개최했다.

군포시 ‘재발견 프로젝트’는 청년날개인턴 32명이 4개 조로 구성돼 기획에서부터 시나리오, 촬영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영상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영상제작과 디자인 등 관련 교육을 수강하고 조별 담당멘토의 멘토링을 받으며 진행됐다.

이날 발표회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인 결과 ‘군포시 속 힐링할 수 있는 안식처’의 3조가 최우수상인 청년날개상을 받았다.

G03-9894841702

최우수상을 받은 3조 조장 김보현씨(군포문화재단)는 “처음만난 동료들과 협업하고 새로운 군포를 알아갈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NSP통신-한대희 시장(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이 프로젝트 참여 청년 등과 함께 박수를 치면서 활짝 웃고 있다. (군포시)
한대희 시장(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이 프로젝트 참여 청년 등과 함께 박수를 치면서 활짝 웃고 있다. (군포시)

한대희 시장은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특색있고 참신한 결과물을 만들어 낸 인턴들이 자랑스럽다”며 “이러한 청년들이 있기에 군포의 미래는 밝다”고 말했다.

군포 청년날개인턴십은 관내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경험과 일자리 탐색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 7월부터 12월까지 시행하고 있는 ‘지속가능한 공공기관 체험형 청년인턴십 사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일자리기업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NSP통신 정희순 기자 citer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