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채영인 웨딩화보 공개, 자체발광 ‘겨울 신부’…오는 24일 ‘훈남’ 의사와 화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1-20 00:10 KRD7
#채영인
NSP통신- (아이웨딩네트웍스)
(아이웨딩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채영인이 ‘눈의 신부’를 연상케하는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갖는 채영인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채영인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흰 웨딩헤어코르사주로 귀엽고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양손으로 턱을 괸 채 아래로 시선을 고정시킨 초롱한 두 눈과 살며시 입가에 피어난 미소는 겨울 신부 채인영의 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로맨틱하게 해 준다.

채영인은 결혼을 앞두고 “소중한 인연을 만나 이렇게 결혼을 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라며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존경하고 존중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영인의 웨딩화보를 전한 네티즌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정말 사랑스러운 겨울 신부이다”, “눈 부신 웨딩화보다. 정말 아름답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영인의 예비신랑은 훈남외모를 차랑하는 의사로 한의와 양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채영인은 2000년 슈퍼엘리트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다모’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논스톱’, ‘아내의 유혹’, ‘별을 따다 줘’, ‘폼나게 살거야’, ‘자체발광 그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왔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