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신규 지역 및 던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08 12:14 KRD7 R0
#그라비티 #라그나로크라비린스 #신규지역및던전 #리히타르젠 #생체실험연구소

기업 계획도시 ‘리히타르젠’, 신규 던전 ‘생체 실험 연구소’ 등 즐길 거리 추가

NSP통신- (그라비티)
fullscreen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 신규 지역 및 던전을 지난 7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지역 리히타르젠과 함께 신규 시나리오 챕터 15가 오픈됐다.

리히타르젠은 기업 리켄베르의 주도 하에 건설된 계획도시로 유노에서 마지막 보스인 디미크를 처치해야만 입장 가능하다. 최상위 지역인 유노를 클리어해야 넘어갈 수 있는 지역인 만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스템웜, 라플레시아, 코볼트 모닝스타 등 몬스터가 등장한다.

G03-9894841702

신규 던전 ‘생체 실험 연구소’도 추가됐다. 리히타르젠과 마찬가지로 유노의 마지막 보스를 처치하면 오픈되며 미궁섬에서 입장이 가능하다.

생채 실험 연구소에서는 재료 아이템 망자의 한기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강화 아이템 사념의 오토매틱 실린더를 제작 가능하다. 이외에도 캐릭터 직업 레벨, 초월 수치, 카드 강화 수치도 한층 상향됐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서상원 PM은 “이번 리히타르젠 이후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지역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본인의 캐릭터를 꾸준히 성장시키며 신규 지역을 잘 모험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