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신세계 속 이탈리아로 초대...‘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행사 진행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10-05 08:56 KRD7
#신세계 #대구신세계 #이탈리아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대구시

우피치 미술관의 미켈란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작품이 문화홀에...베네치아, 두오모, 광장 풍경은 갤러리 속으로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신세계가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행사를 진행한다.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가을 세일 대신 백화점의 메인 테마를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로 하여 문화홀과 갤러리, 각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먼저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는 문화홀과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G03-9894841702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우피치 미술관’ 전시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미술품을 소장하고 있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의 소장품을 초대형 스크린에서 4K급 화질로 만나볼 수 있다.

우피치 미술관은 미켈란 젤로,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파엘로등 역사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고 연간 2백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곳으로 성수기에는 입장을 위해 다섯시간 이상 대기를 해야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이지만 아직 국내여행객들에게는 일반적이지 않은 곳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별도의 입장권 구매나 대기없이 문화홀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미술관을 거닐듯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리고 문화홀 맞은편 갤러리에서는 매그넘 소속 작가들의 눈으로 바라본 이탈리아의 풍경을 담은 사진전 ‘SCENE FROM ITALY’가 진행된다.

세계적에서 가장 권위 있는 사진가 그룹 중 하나인 ‘매그넘 포토스’ 는 세상을 있는 그대로 기록한다는 기치 아래 20세기 포토저널리즘을 대표하는 단체로 2008년에는 ‘매그넘이 본 한국’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풍경을 조명하기도 했다.

전시된 베네치아, 두오모, 피사의 탑등 풍경들을 보고 있자면 실제 이탈리아의 그곳에 있는 느낌이 들게 할 만큼 이번 사진전은 작품 감상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충분하게 해소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우리가 잘 몰랐던 이탈리아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우리가 몰랐던 이탈리아 행사를 준비한 대구신세계 임성규과장은 “매장 곳곳에 준비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통해 잠시나마 고객분들께서 여행의 기분을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해 나들이 명소 대구신세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의미를 말했다.

한편 지하 식품관 행사장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올리브오일, 파스타와 같은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패션층에서는 골든구스와 페트레이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함께 열리고 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