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농협자산관리회사 경북동부지사, 농업인 ‘희망동행 프로젝트’ 진행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9-16 09:20 KRD7
#농협 #농협자산관리회사경북동부 #희망동행프로젝트 #포항시

추석명절 맞아 취약계층 농업인에게 생필품 전달

NSP통신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농협자산관리회사 경북동부지사(지사장 신동철)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9일 포항시 구룡포읍의 농업인을 찾아 희망동행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희망동행 프로젝트는 2021년도 추석 명절을 맞이해 취약계층 농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나눔을 실현하는 농협을 구현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희망동행 프로젝트에서는 20만원 상당의 생필품(쌀, 김·참치세트, 커피믹스, 마스크 등)을 전달했으며 범농협 화훼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로 꽃을 구입해 전달하며 채무를 종결한 농업인에게 새로운 출발의 희망을 전하고자 했다.

G03-9894841702

이번 방문 대상자로 선정된 안모씨는 어렵게 생계를 유지하며 생활하고 있던 바 농협자산관리회사의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 제도를 통해 원리금을 대폭 감면해 채무 부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었다.

농협자산관리회사 경북동부지사 관계자는 “채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대상으로 꾸준히 신용회복 컨설팅 지원을 실시하고 희망동행 프로젝트를 통해 농업인과 사회적 취약 계층의 재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자산관리회사는 농업인 복지 지원 물품 전달, 농업인 신용회복 컨설팅, 농촌일손돕기 등 농업인과 상생을 위항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22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