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첫선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14 09:55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처음으로 캡슐커피 시그니처 이클립스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가정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증가하며 원두커피, 핸드드립과 같은 다양한 커피형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집 안에서도 손쉽게 최상의 원두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할리스 캡슐커피 2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할리스 캡슐커피 시그니처 블렌드’는 브라질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블렌딩했다. 시그니처라는 이름답게 균형잡힌 바디감으로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NSP통신-캡슐커피 (할리스 제공)
캡슐커피 (할리스 제공)

끝 맛이 깔끔해 디저트와 즐기기 좋다. ‘할리스 캡슐커피 이클립스 블렌드’는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 원두의 쌉싸름한 초콜릿향과 아몬드의 고소하고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어울리는 미디엄 바디감으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G03-9894841702

할리스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을 사용하는 머신과 모두 호환된다. 간편한 방법으로 할리스만의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할리스가 가진 최상의 원두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며 “할리스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음료 및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