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동용 의원, 현장 찾아 각종 릴레이 간담회 이어가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1-09-13 14:25 KRD7
#서동용국회의원 #신금산단협의회 #농협조합장단 #간담회

신금산단협의회와 농협조합장단 간담회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서동용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은 현장을 찾아 각종 릴레이 간담회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말 신금산단협의회(회장 임성기)와 농협광양시지부(지부장 임성재)를 찾아 간담회를 갖고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광양시 농협조합장단 간담회에서 조합장단은 청탁금지법상 농축산물 선물 상한액 상향 정례화를 통해 현행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선물가액 10만 원 제한의 상향 및 정례화를 요청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지원하고 농업. 농촌 경제의 재도약을 위해 조세감면을 현행과 같은 수준으로 연장해 줄 것을 건의했다.

G03-9894841702

서동용 의원은 농업인과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법령개정과 농업인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답했다.

신금산단협의회 간담회에서도 중소기업 지원 호소와 제조업 인력난 해소방안, 직업계 고등학교 취업인센티브 운영 활성화 등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 졌다.

NSP통신

서동용 의원은 “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 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많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적절한 방안이 나올 때까지 현장을 찾아 함께 논의 하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중심의 간담회를 이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