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도드람,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06 10:06 KRD7
#도드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추석 선물세트는 원재료인 100% 도드람한돈으로 생산부터 가공까지 정성껏 준비한 돈육세트와 맛과 편리함을 동시에 강조한 프리미엄 가공세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추석 새롭게 선보이는 ‘집밥한끼세트’는 100% 한돈으로 채운 프리미엄 HMR 세트다. 명절과 안성맞춤인 매콤한 한돈갈비찜매운맛 2팩과 도드람 인기 제품인 양념왕구이 2팩이 포함됐다. 양념왕구이는 국내산 사과발효액으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자연숙성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돈갈비찜매운맛은 살코기와 지방 비율을 엄선한 한돈 갈비에 마늘향을 듬뿍 넣은 매운 양념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집밥한끼세트 (도드람 제공)
집밥한끼세트 (도드람 제공)

또한, 도드람햄세트, 바비큐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가공품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신명나는 명절 분위기를 즐기기 힘든 요즘,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과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 명절의 정(情)을 나눴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영양가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하여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