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시의회, 맞춤형 미래인재 육성 ‘명문 안양공고’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9-03 15:14 KRD7
#안양시의회 #안양공고 #최우규의장 #최동원교장
NSP통신-2일 안양시의회 의장실에서 최우규 안양시의장(가운데)이 안양공업고등학교 간담회 후 최동원 안양고등학교 교장(오른쪽) 및 교직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2일 안양시의회 의장실에서 최우규 안양시의장(가운데)이 안양공업고등학교 간담회 후 최동원 안양고등학교 교장(오른쪽) 및 교직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안양시의회 최우규 의장은 2일 안양시의회 의장실에서 안양공업고등학교(교장 최동원) 등 교직원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최우규 의장은 “지난 1948년 3월 개교이후 60~70년대, 전국에서 안양은 몰라도 안양공고는 알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안양을 알리고 빛내는데 큰 기여를 했다”라고 했다.

이어 “현재도 패션소재디자인 등 각 분야에서 맞춤형 미래인재를 육성하는 취업 명문특성화고로 역사와 전통이 정립된 안양공고의 영광이 지속될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교육지원 사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에 최동원 교장은 “학생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 학부모님께는 학교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갖게하는 학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최우규 안양시의장이 최동원 안양공업고등학교 교장 및 교직원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최우규 안양시의장이 최동원 안양공업고등학교 교장 및 교직원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안양시의회)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