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미투온↑·아이톡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국내 출시 일정을 9월 9일로 확정했다.
뮤 아크엔젤2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출시 시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웹젠은 서비스 이후 혼잡을 줄이기 위해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도 준비하고 있다.
웹젠은 8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접수도 시작했다. 앱스토어 사전예약 및 이미 진행중인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등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도 같은 날까지 계속된다.
웹젠은 지난 8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5일간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했다. 100만이 넘는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 보스, 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