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가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 본선 개최에 앞서 프리뷰쇼를 진행한다.
지난달 15일 참가 모집을 마감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참가팀 수가 전년 대회 보다 50% 이상 증가하며, 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이번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하스스톤 스트리머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열을 비롯해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윤조이, 크랭크, 포셔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대회 멘토로 참여한다.
프리뷰쇼는 멘토 5명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지난 8월 21일부터 진행된 예선 경기 리뷰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계획이다.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프리뷰쇼는 9월 2일 오후 7시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방영된다.
오로나민C는 프리뷰쇼 방영과 함께 시청자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철 오로나민 브랜드매니저는 “본선 대회 개최에 앞서 하스스톤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재미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프리뷰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프리뷰쇼 시청과 함께 준비한 시청자 경품 이벤트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