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샘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발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30 09:27 KRD7
#샘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샘표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식사의 가치를 알리고자 201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매년 수 만명의 아이들이 참가하며 뜻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올해는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시간의 중요성을 공감한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 역대 최대 규모인 9만 4000여명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샘표는 심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의 주제가 잘 드러난 작품 중에 대상 1명과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및 초등 고학년부 등 부문별 최우수상 3명씩 총 10명을 선정했다.

NSP통신-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수상 (샘표 제공)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수상 (샘표 제공)

대상은 초등 저학년부 장태양(9살) 군의 ‘우리집 밥도둑 계란장’이 차지했다. 태양 군은 가장 좋아하는 반찬인 엄마표 계란장을 가족과 함께 먹은 추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심사위원들은 태양 군이 양 손으로 계란장을 집어 눈에 가져다 대고, 부모님이 태양 군을 바라보며 즐겁게 웃고 있는 모습이 ‘요리가 주는 행복함’을 잘 담아냈다고 높게 평가했다.

G03-9894841702

대상 작품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 501의 스페셜 라벨로 제작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전국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샘표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에 참가한 9만 4000명 어린이 모두에게 새미네부엌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물했다. 새미네부엌은 절이지 않고 5분만에 김치를 만드는 김치양념, 전자레인지로 만들 수 있는 멸치볶음, 팬 하나로 만드는 잡채소스 등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요리 혁명을 이끌고 있다.

샘표 담당자는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나누는 경험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키워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며, “참여한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요리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미네부엌’ 세트를 선물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