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메모리얼 사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메모리얼 사가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지금까지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이 추가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오는 8월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 오픈을 비롯해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인게임즈는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