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지민-이하이, ‘김연아 아이스 쇼’ 대미 듀엣 무대로 장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8-14 00:33 KRD7
#이하이 #박지민 #김연아 #아이스쇼
NSP통신- (SBS K팝스타 해당 방송 화면 캡쳐)
(SBS ‘K팝스타’ 해당 방송 화면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팝스타 박지민과 이하이가 김연아 아이스 쇼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13일 올댓스포츠는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히로인 박지민과 이하이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에서 공연할 곡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번 아이스 쇼 커튼콜 공연에서 리한나(Rihanna)의 ‘위 파운드 러브(We found love)’ 듀엣 무대로 ‘2012 김연아 아이스 쇼’의 대미를 장식해낼 예정이다.

G03-9894841702

박지민과 이하이는 지난 K팝스타 경연 중 선보였던 ‘굿 바이 베이비(Good-bye Baby)’의 듀엣 무대에 이어 이번 공연으로 또 한번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펼쳐보일 것으로 예상되돼 이날 김연아를 비롯한 알렉세이 야구딘, 조애니 로셰트 등 세계적인 스케이터들이 두 사람의 노래에 맞춰 어떤 커튼콜 무대를 꾸며낼지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듀엣 무대에 앞서 갖는 개별공연을 통해 ‘모태소울’ 이하이는 캐리 언더우드(Carrie Underwood)의 ‘굿 걸(Good Girl)’로 아이스 쇼 2부의 시작을 알리며, 박지민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로 2부 공연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올댓스포츠는 “두 소녀의 특별한 음색과 선수들의 개성 넘치고 파워풀한 안무가 색다른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며 “열흘 앞으로 다가온 아이스쇼가 관객들과 선수들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바캉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최고의 피서지 ‘얼음 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를 주제로 펼쳐질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는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린다.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8시, 25일 오후 5시 30분, 8월 26일 오후 5시 등 3회에 걸쳐 펼쳐진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