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시, 청년 심리상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1-05-03 12:42 KRD7
#광양시 #광양청년꿈터 #청년심리상담 #참여자모집

다양한 심리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블루 극복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를 통해 청년 심리상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 심리상담 지원사업은 경기불황, 대인관계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한 무기력감과 우울증을 해소하고 심리성장 도모를 위해 올해 처음 시행되는 사업으로 광양시 거주 만18세~39세 청년은 누구나 1인당 1개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이는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주의할 점은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운영기간이 다르다는 것이다.

G03-9894841702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선정하며, 5명 미만이 신청한 프로그램은 연기되거나 폐지될 수 있다.

조선미 전략정책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청년이 증가하고 있는데 심리 프로그램이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청년꿈터를 중심으로 각종 청년대상 사업을 추진해 청년들이 꿈을 이루는 희망도시 광양을 이루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청년꿈터, 광양시 전략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9월 개소된 광양청년꿈터에서는 청년이 학과를 직접 기획·운영하는 프로그램인 청년희망학교가 지역 청년들의 호평 속에 진행되고 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