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비맥주 카스,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에 축하 메시지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1-04-27 23:25 KRD7
#오비맥주 #카스 #메시지 #수상

26일 카스 공식 SNS를 통해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27년만에 투명병으로 새롭게 탄생한 카스의 새 뮤즈, 배우 윤여정의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 윤여정은 26일 한국 영화 102년 역사상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 및 영화인의 저력을 전세계에 보여줬다. 이에 카스가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뮤즈 윤여정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달한 것. 한편 윤여정 역시 23일 공개된 진짜가 되는 시간 카스 TV광고에서 올 뉴 카스의 탄생을 축하한다.

오비맥주는 투명병에 담긴 올 뉴 카스의 심플함과 투명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로 최근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배우 윤여정을 선정해 카스의 새로운 캠페인 진짜가 되는 시간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오스카 수상으로 세계적인 대세 배우로 등극한 윤여정과 전 국민이 사랑하는 대세 맥주 카스의 조합이 더욱 큰 주목을 받게 됐다.

G03-9894841702

오비맥주 관계자는 "올 뉴 카스의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카스 뮤즈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이라는 겹경사를 맞았다 "며 "배우 윤여정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은 카스 브랜드 가치관과 일치해 카스 뮤즈로 발탁했다 "고 전했다.

한편 윤여정이 수상 인터뷰 중 "오스카 상을 탔다고 윤여정이 김여정이 되는 건 아니다 "라고 한 솔직한 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 소감이 카스 광고에 나오는 "윤여정이 24시간 윤여정이지, 시간 따라 내가 바뀌니 "라는 말과 일맥상통한다는 점도 흥미롭다.

오비맥주는 23일 윤여정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인 윤여정의 진짜가 되는 시간 편을 공개했다. 카스의 새로운 캠페인 진짜가 되는 시간은 윤여정의 목소리와 제스처를 통해 진짜가 되자, 자신에게 솔직해지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국내 맥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인 카스는 최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1등을 넘어선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선보여왔다.

새로워진 올 뉴 카스는 투명병을 새롭게 도입하여 오늘날의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함과 동시에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도 생생하게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7년간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레시피는 유지하는 동시에 고품질의 정제 홉과 최적의 맥아 비율, 그리고 72시간 콜드브루 공법을 통해 가장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