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YBM시사 등과 ‘LTE 원어민 회화’ 제공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7-10 10:27 KRD7
#LG유플러스 #스마트러닝 #LTE원어민회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어학 콘텐츠를 보유한 YBM시사, 에듀박스, SDA교육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LTE기반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LTE원어민회화’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앞서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기반의 실시간 교육이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인 ‘유플러스 스마트러닝’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학습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어 LTE 기반의 교육 서비스의 경쟁력을 대폭 높일 수 있게 됐다.

G03-9894841702

LG유플러스는 제휴사와 함께 해외 원어민 강사와 1대 1로 맞춤형 실시간 화상학습이 가능한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를 다음달 초 서비스한다.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 콘텐츠가 제공되며, 언제든지 복습 가능한 수업 녹화기능, 폰, 스마트패드, PC를 넘나들며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엔스크린 등 차별화 된 기능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교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농어촌이나 산간벽지에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수도권과 동일 수준으로 받을 수 있어 지역간 교육 불평등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제휴사와 협의를 통해 ‘LTE 원어민 회화’ 내의 학습 콘텐츠를 기존 상품대비 20~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청소년들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학습 중 발생되는 데이터 통화료를 년 내 가입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 확대를 통해 입시, 교과, 직무, 교양 등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유플러스 스마트러닝’을 모바일에서 최적의 학습환경을 구현하는 실시간 교육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