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비키니 환상 바디로 ‘남심 홀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6-27 19:58 KRD7
#박세미 #압구정가슴녀
NSP통신- (맥심)
(맥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일명 ‘압구정 가슴녀’로 불리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신인배우 박세미(23)가 핫한 비키니 화보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27일 패션 매거진 맥심(Maxim)은 최근 독자 투표의 ‘미스 맥심 콘테스트’ 7월 우승자로 선정된 박세미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세미는 잘록한 허리에 풍만한 가슴 볼륨, 탄탄한 복근과 미끄런 각선미로 환상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NSP통신

특히 다양한 섹시 포즈와 함께 뇌쇄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눈빛, 그리고 표정은 남심을 서슴없이 유혹해내고 있다.

G03-9894841702

박세미 비키니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압구정 가슴녀’의 의미를 이제야 알 듯하다”, “미친 몸매의 유혹에 빠져들고픈 충동이 인다”, “박세미, 차세대 ‘섹시 아이콘’으로 손색없어 보인다”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박세미는 최근 방영된 케이블채널 FashionN (패션엔)의 ‘사심연구소 : 남자처방전’을 통해 첫 연기 도전임에도 통통튀는 인상적인 연기와 함께 완벽한 바디 라인 공개로 남성 시청자들을 매혹케 했다. 현재 그는 모델 활동과 단편영화 및 광고에 출연 중이며,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연기 트레이닝에 열심이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