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미소 교복 사진, 민낯 풋풋 여고생 “영락없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6-27 16:09 KRD7
#이미소 #글램 #다희
NSP통신- (쏘스뮤직)
(쏘스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 그룹 글램(GLAM) 멤버인 이미소(17)의 교복 사진이 처음 공개돼 화제다.

글램 공식 페이스북에는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이미소가 팀 멤버로 같은 학교에 재학중인 다희(18. 본명 김다희)와 함께 교복을 입고 찍은 절친 인증샷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미소는 진한 노란색 교복을 입고 고개를 살며시 숙인채 오른 손가락으로는 브이(V)자를 그리고 있으며, 다희는 이미소와 다정히 팔짱을 끼고 큰 눈을 치켜 떠 귀여운 포즈를 취해내고 있다.

G03-9894841702

두 사람 모두 민낯을 하고 있으며, 특히 이미소는 다희와 달리 염색기 없어 보이는 검은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뱅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미소 교복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장기 없으니 영락없는 여고생이네”, “교복입은 모습이 예쁘다”, “청순미 물씬, 교복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27일) 오후 8시 SBS MTV와 포털사이트 다음 ‘GLAM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는 ‘리얼 뮤직 드라마 GLAM’에서는 민낯으로 등교를 준비하고, 수업 시간에 조는 모습 등 사전 설정없이 촬영된 이미소의 리얼 100% 학교 생활이 공개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