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하림 ‘맑음’·빙그레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걸 그룹 쉬즈(She’z)가 아줌마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5월 데뷔한 쉬즈의 타이틀 곡 ‘내맘대로’의 댄스인 일명 ‘날개 춤’이 최근 아줌마들 사이에서 에어로빅 동작으로 급 유행하고 있기 때문.
4인조로 구성된 쉬즈는 멤버 네 명 모두 실용음악과 보컬 출신으로 데뷔전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보컬형 걸 그룹으로 주목을 끌었다.
최근에는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 듯 SBS 라디오 ‘2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빅마마의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를 완벽하게 불러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해 내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쉬즈의 ‘내맘대로’ 안무는 씨스타, B.A.P 등의 안무를 담당했던 안무가 박상현의 작품으로 새가 날개 짓을 하는 형상을 딴 ‘날개 춤’과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재미난 ‘통아저씨 춤’ 등 경쾌하고 유쾌한 느낌의 쉽고 흔히 볼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쉬즈는 데뷔 한 달만에 노래와 춤으로 대중들의 인기를 끌며, 광고 모델까지 발탁되는 등 활발한 행보로 신(新) 걸 그룹 서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