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도, 중소기업 판로개척…‘오프라인·홈쇼핑 판로지원’ 참여업체 모집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2-26 11:24 KRD7
#경기도 #경기도주식회사 #중소기업판로개척 #오프라인판로지원 #홈쇼핑

쇼핑몰 입점뿐만 아니라 판촉 행사·인테리어, 홈쇼핑 방송 비용 및 탄탄한 지원

NSP통신-경기도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도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유통판로 확대 및 내수 판매 증진을 위한 ‘2021년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판로 지원 및 홈쇼핑 판로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3월 5일까지 오프라인 대형유통점인 롯데마트와 킴스클럽에 입점할 업체와 홈쇼핑 방송사인 공영홈쇼핑, NS홈쇼핑 등에 입점할 업체를 각각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도내 중소기업에게 새로운 판로를 제공해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프라인 부문’에서는 10개사 내외, ‘홈쇼핑 부문’에서는 12개사를 모집한다.

G03-9894841702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 중 공산품과 가공식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다.

먼저 ‘오프라인 판로 지원 사업’을 통해 선정된 업체에게는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 킴스클럽 등의 입점을 지원하며 더불어 판촉 행사와 집기 제작, 인테리어 개선 등도 함께 지원한다.

‘홈쇼핑 판로 지원 사업’에서는 공영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등에 입점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각 홈쇼핑 방송을 위한 비용을 기업 당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한다.

두 지원 사업 모두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입점 채널은 신규로 확충될 수 있다.

참여 희망 기업은 26일부터 3월 5일 6시까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담당자 e메일로 접수 후 제품 샘플을 경기도주식회사(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89번길20 스타트업캠퍼스 2동 6층)에 우편발송 하면 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경기도주식회사는 지속적으로 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판로 개척에 나서 매년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사업으로 도내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기업에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지난해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을 통해서는 총 22개사를 지원해 약 21억원의 판매액을, ‘홈쇼핑 판로지원 사업’을 통해서는 30개사를 지원해 약 23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다수의 히트 상품을 발굴한 바 있다.

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