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준상, 자작곡 피아노 연주 첫 공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6-13 01:20 KRD7 R0
#유준상 #행복의 발명
NSP통신- (열림원)
fullscreen
(열림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유준상이 직접 작곡한 곡을 피아노 연주로 처음 공개해 화제다.

1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유준상이 수준급의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연주된 곡들은 모두 유준상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전한다.

G03-9894841702

이 영상은 최근 20년 넘게 써온 배우 일지를 책으로 출간하며, 작가변신한 유준상이 지난 1일 있었던 ‘행복의 발명’ 출간기념회가 끝난 후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을 출판사 관계자가 촬영해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은 총 3개로 △저 달과 마주쳤네 △그냥 걸었네 △동네 놀이터의 연주 장면을 각각 담고 있다.

독학으로 피아노 연주를 배웠다는 유준상은 기타 등의 악기 연주에도 능하며,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와 연기, 재즈댄스는 기본이고 글과 그림에도 남다른 재능을 지닌 만능엔터테이너이다.

한편 KBS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자상하고 따뜻한 남편의 모습으로 ‘국민 남편’으로 불리며, 주부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중인 유준상은 오는 23일 작가로서 처음으로 독자들과 만나는 출판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