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덴티티게임즈,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중화권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1-14 14:46 KRD7 R0
#아이덴티티게임즈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중화권출시
NSP통신- (아이덴티티게임즈)
fullscreen
(아이덴티티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의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World of Dragon Nest)’가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를 통해 14일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첫 번째 MMORPG다. 방대한 세계관, 유니크한 그래픽, 컨트롤의 재미 등 원작의 인기 요소를 계승하고, 대규모 전장 시스템,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도입한 작품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보다 완벽한 현지화 작업을 위해 진행한 CBT에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공개한 신규 직업 ‘드레곤 슬레이어’의 트레일러를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G03-9894841702

한편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의 원작 ‘드래곤네스트’는 중화권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IP로, 지난 2010년 감마니아를 통해 대만에 론칭 후, 당시 최고 동시 접속자가 5만명을 넘는 등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노하우를 보유한 감마니아와 협업을 통한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중화권 지역 퍼블리싱에 대한 흥행 기대감도 매우 높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권도형 PD는 “WOD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를 중화권에 선보일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오랜 시간의 개발 및 보다 철저하게 진행된 현지화 작업과 수년간 진행된 감마니아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