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시아나항공, 수원 월드컵 경기장서 ‘박지성’이벤트

NSP통신, 최상훈 기자, 2012-05-21 09:51 KRD7
#박지성 #K리그 #아시아나 #수원 #월드컵경기장
NSP통신-박지성 선수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에서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박지성 선수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에서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서울=NSP통신] 최상훈 기자 =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홍보대사 박지성 선수의 수원 방문을 맞아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가졌다.

아시아나는 20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울산 현대와의 경기의 하프타임에 추첨을 통해 동남아시아 왕복항공권 6매와 제주도 왕복항공권 3매를 관중들에게 증정했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구단이 ‘박지성과 함께 하는 수원 사랑 데이’로 명명한 이 행사에는 박지성 선수를 비롯해 아시아나항공 류광희 여객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류광희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의 홍보대사인 박지성 선수와 함께 축구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국가대표 축구팀 공식 후원 항공사로서 우리나라 축구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아시아나는 지난 2007년부터 박지성 선수가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본인과 부모에게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의 최상위 클래스를 무상 제공하는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번 수원시민에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 것 외에도, 지난 4월 경기도와 농특산물 쇼핑몰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는 등 경기도와의 상호 협력 체제를 지속할 방침이다.

최상훈 NSP통신 기자, captaincs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