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추민규 경기도의원,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임원진과 면담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12-28 15:46 KRD7
#추민규 #경기도의회 #경기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논의 #의정활동

안영식 이사장, “소외업종 예산 지원 관심” 주문

NSP통신-28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추민규 경기도의원이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임원진과 소외된 업종에 대해 해결점을 찾기 위한 논의를 했다. (경기도의회)
28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추민규 경기도의원이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임원진과 소외된 업종에 대해 해결점을 찾기 위한 논의를 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추민규 경기도의원은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임원진과 소외된 업종에 대해 해결점을 찾기 위한 논의를 했다.

논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소외된 업종이 확산되는 등 도움이 절실한 업종에 대해 건설교통위원회와 경기도가 제대로 된 조사와 현황을 파악해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였다.

또한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안영식 이사장은 “코로나19 정국에서 열심히 하고 있으나 여전히 소외된 업종이다 보니 많이 힘들고 지친다”면서 “이런 소외된 업종에 대해 예산지원과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라고 주문했다.

G03-9894841702

이에 조익환 전무는 “올해처럼 내년에도 교통 소외 약자들에게 관심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주길 바라며 받은 만큼 베풀 수 있는 기여의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민규 의원은 “항상 시작이 어려운 법이나 경기도 전세버스운송자들이 코로나19 상황을 잘 버티고 이겨낼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으로 잘 해결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