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로카가 연말을 맞아 로카에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로카 에스프레소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로카에스프레소 4종(오리지널, 릴렉스, 하우스 블렌드, 홀리데이)이 각 맛별로 10매입 4세트와 쇼핑백으로 구성되어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으로 손색 없는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가 돋보이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연말에 만남이 힘들어진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디션은 로카에스프레소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며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처음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로카는 커피의 쓴맛을 꺼려하며 카페인 섭취에 약한 소비자들을 위한 커피의 탄 맛, 쓴 맛, 텁텁한 맛을 줄이는 동시에 카페인 함량까지 낮춘 건강한 커피 개발에 힘써오며 합성향료, 방부제, 산도조절제 등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액상커피를 선보였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1회분씩 액상 형태의 스틱으로 포장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명 ‘3초커피’라고 불리며 높은 편의성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로카의 관계자는 “로카 에스프레소를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좋은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인들과의 만남이 힘들어진 요즘 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하며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