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국민은행, 사업자 사업관리 서비스 ‘KB 더존 T-북’ 제공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2-04-24 10:26 KRD7
#국민은행 #더존 #TBOOK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 ‘KB 더존 T-북(T-BOOK)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회계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한번의 입력으로 재고관리, 채권관리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올해부터 공급가액 합계액 10억원 이상인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 개인사업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 서비스는 KB국민은행의 기업뱅킹과 연동해 조회, 이체 등의 금융업무도 제공한다. 또한, 입력한 거래내역을 세무회계사무소로 자동으로 전송하는 세무신고 기능, 매입매출 현황 등의 다양한 보고서 제공, SMS 전송 등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각종 부가기능도 갖췄다.

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업관리가 가능하다. 사용은 개인사업자가 전용웹사이트에서 서비스 가입한 후, PC에서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업자의 회계 정보를 이용해 사업자용 맞춤형 여·수신 상품 출시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