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예천군 외식업지부 모범업소 대표들,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11-05 16:47 KRD7
#예천군 #김학동군수 #한국외식업중앙회 #성금기탁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20만 원 기탁

NSP통신-한국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 모범업소 대표들이 5일 예천군청을 방문하고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20만 원을 기탁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예천군)
한국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 모범업소 대표들이 5일 예천군청을 방문하고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20만 원을 기탁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예천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외식업중앙회 예천군지부(지부장 장인동) 모범업소 대표들이 5일 예천군청을 방문하고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20만 원을 기탁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외식업 예천군지부 모범업소 영업주들은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스크 착용, 위생적 수저 관리, 소독 환기 등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코로나19로부터 군민들이 안심하고 음식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그 결과, 군으로부터 ‘클린 예천 안심식당’ 지정을 받아 깨끗하고 친절한 손님맞이, 안전한 외식 음식문화 개선 등 위생업소 수준 향상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G03-9894841702

장인동 지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때에 예천군 모범업소 대표들과 뜻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작은 성금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연말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최근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침체돼 외식업 영업주들도 큰 타격을 입었을텐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성금을 기탁해 주신 대표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