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 김포파주인삼농협 현장 행정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0-10-13 13:31 KRD7
#최병갑부시장 #김포시 #김포파주인삼농협 #현장행정 #김포인삼쌀맥주

김포 인삼쌀맥주 활성화 사업으로 김포 브랜드 홍보

NSP통신-12일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이 대곶면에 위치한 김포파주인삼농협 유통센터를 방문해 사업현황을 확인하고 있다. (김포시)
12일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이 대곶면에 위치한 김포파주인삼농협 유통센터를 방문해 사업현황을 확인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최병갑 김포시 부시장은 12일 김포시 특산물인 쌀과 인삼의 소비 촉진과 가공 상품화 및 관광자원 개발을 위해 대곶면에 위치한 김포파주인삼농협 유통센터를 방문해 사업현황을 확인했다.

이날 최병갑 부시장은 김포파주인삼농협의 현황과 쌀맥주 캔입을 통한 상온유통으로 인삼쌀맥주 활성화, 홍삼가공 신규제품 급식지원 등 2021년 사업계획 등을 보고받았다.

또한 인삼가공을 통한 연인원 1만5000명 이상 일자리 창출 등 농가소득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GMP 인삼 가공공장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G03-9894841702

최병갑 부시장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홍삼 가공품의 개발과 인삼 쌀맥주 판로 확대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김포의 브랜드 가치를 올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포시농업기술센터(농업진흥과)는 농촌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농특산 가공품을 통한 지역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주세법’ 개정에 따른 인삼쌀맥주의 수출 및 판로확대에 노력하는 등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