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4·11총선

뚜벅이 김용태, 개인택시 조합 방문… “택시 LPG보조금연장 최선 다 하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2-04-04 09:02 KRD7 R0
#411총선 #뚜벅이 #김용태 #양천을 #택시 LPG보조금
NSP통신-길정우 양천갑 새누리당 후보와 이용선 양천을 민주통합당 후보와 함께 방문한 개인택시 양천지부사무실에서 개초한 간담회에서 김용태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fullscreen
길정우 양천갑 새누리당 후보와 이용선 양천을 민주통합당 후보와 함께 방문한 개인택시 양천지부사무실에서 개초한 간담회에서 김용태 의원이 발언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걸어 다니는 선거유세로 ‘뚜벅이’라는 별칭을 얻은 서울 양천을 선거구 새누리당 김용태 의원이 지난 3일 양천구 신월6동 개인택시지부사무실을 방문해 택시 LPG보조금연장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공약했다.

이날 오전 신월7동 법인택시 회사에 들러 신호등 문제점 개선에 관련된 민원을 즉시 처리한 김 의원은 이어 오전 11시 양천구 신월6동 개인택시지부사무실을 찾아 “개인택시 업계를 적극 도울 것이다. 특히 LPG요금 보조금 지급 시한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새누리당 김용태 의원은 그 동안 서울개인택시조합 양천지부 뿐 아니라 양천모범운전자연합회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국회에도 초청해 택시업계의 고충을 청취하는 등 택시업계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는 국회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NSP통신-국회에 초대된 개인택시 관계자들을 김용태의원이 환영하고 있다.
fullscreen
국회에 초대된 개인택시 관계자들을 김용태의원이 환영하고 있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