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저축은행중앙회, 추석맞이 사랑의 식료품키트 나눔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9-28 10:02 KRD7
#저축은행중앙회 #추석 #식료품키드 #취약계층 #사회공헌
NSP통신-하은수 저축은행중앙회 전무(오른쪽)와 김윤태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이 25일 식료품키트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하은수 저축은행중앙회 전무(오른쪽)와 김윤태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이 25일 식료품키트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가 추석을 맞아 마포지역의 취약 계층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25일 서울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의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정성이 가득담은 식료품키트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식료품키트는 송편, 떡, 한과, 과일, 즉석식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역 내 어르신과 장애인 등 총 330세대에 전달됐다.

G03-9894841702

하은수 저축은행중앙회 전무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어르신과 장애인 분들에게 추석 연휴를 잘 보내실 수 있도록 식료품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1월 설 명절을 앞두고 마포구 아현노인복지센터에 후원물품을 기부하고 배식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저축은행업계는 의료진과 취약계층을 위해 3억원 규모의 코로나19 지원성금과 함께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1억원 규모의 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 바 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