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민호-윤아, 무보정 아웃도어 커플 화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08 20:13 KRD7
#이민호 #윤아 #아이더
NSP통신- (아이더)
(아이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가 함께 촬영한 무보정 아웃도어 커플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화보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프렌즈로 활동중인 이민호와 윤아가 최근 촬영을 마친 ‘아이더 2012 SS시즌 화보’의 보정 전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이민호와 윤아는 보정을 전혀 하지 않았음에도 작은 얼굴과 이기적인 몸매 비율로 완벽한 바디 라인을 뽐내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아이더 SS시즌 화보에서 두 사람은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부터 고어텍스 재킷, 클라이밍 의류, 레인 코트 등 다양한 종류의 아웃도어를 각 콘셉트에 맞게 완벽한 이미지로 표현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민호는 187cm의 훤칠한 키와 긴 팔, 다리로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8등신의 비율을 자랑하며, 더욱 카리스마있는 눈빛과 포즈로 강인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내고 있다.

윤아 또한 강렬한 눈빛과 역동적인 포즈로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해내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특히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흩날리는 머릿결과 우윳빛 피부, 늘씬한 허벅지 등으로 숨길 수 없는 여신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다.

지난 FW화보부터 함께 해 온 이민호와 윤아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이전보다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시하는가 하면 일상적인 대화도 주고 받는 등 촬영 내내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 프렌즈 이민호와 윤아를 통해 젊고 스타일리시한 아이더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돼 두 사람이 입었던 제품들이 대부분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는 등 매출 향상에 기여했다”며 “이번 SS시즌 화보도 이민호와 윤아의 활약으로 아이더의 강인하고 테크니컬한 아웃도어 전문가 스타일부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라인까지 모두 잘 표현돼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