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새롬 폭탄발언 “30대가 경제적 어려움으로 성생활 포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02 20:11 KRD7 R0
NSP통신- (폴리큐브, JTBC)
fullscreen
(폴리큐브, JT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솔직녀’ 김새롬이 방송 중 폭탄발언 사고를 쳤다.

김새롬은 최근 녹화가 진행된 JTBC 시사퀴즈 프로그램 ‘아이돌시사회’에서 젊은 세대들의 화두가 되고 있는 ‘3포세대’에 대해 “결혼, 애기(출산), 성생활”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웅성이게 했다.

이는 ‘3포세대’는 경제상황이 나빠지면서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세대를 뜻하는 말로 30대를 대표한 김새롬이 성생활을 꼽았기 때문.

G03-9894841702

이에 MC 김구라는 김새롬의 예기치않은 폭탄발언에 “30대의 성생활은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다. 60대의 성생활 역시 포기할 수 없는 부분 아니냐”며 상황 정리에 나서자 60대의 선우용여가 다시 “그 땐 포기할 수 있어”라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수습불가’ 폭소장으로 만들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또 고영욱이 얼마 전 아이유, 옥주현과 찍은 인증샷으로 ‘매너손’ 대열에 합류해 화제를 모았던 손호영을 ‘매너손 아닌 못된손’이라고 깜짝 발언해 손호영을 당황케 만들었다.

고영욱은 “(손호영을) 클럽에서 만난 적이 있는데, 그 때는 손 잘만 대시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손호영은 고영욱의 장난스러운 말에 손사래를 치며 극구 부인했지만 한 번 휩싸인 의혹에서 쉽게 헤어나지 못해 진땀마저 흘렸다.

한편 김새롬과 선우용여, 고영욱 등 못 말리는 폭탄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든 JTBC ‘아이돌시사회’는 오는 3일 오후 8시 4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