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산업, 2020 신제품 아이스탱크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07 09:17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스타일리시한 컬러의 아이스박스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를 출시했다.

코멕스 ‘아이스탱크’는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 및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1991년 출시 이후 ‘국민 아이스박스’라 불리며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 2020년 여름 시즌을 맞아 코멕스는 베이지, 카키 등 트렌디한 ‘어스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아이스탱크’를 선보였다. ‘어스 컬러’는 자연과 흙에서 얻을 수 있는 베이지, 카키, 브라운, 올리브, 네이비 등의 감각적인 색상으로 패션은 물론 리빙, 유통업계까지 활용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 컬러다.

코멕스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섬세한 마감 및 마무리를 자랑한다. 9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나들이, 캠핑, 차량 비치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차 안에서 자주 꺼내는 식음료 보관에 좋은 소용량 8.5L 아이스탱크는 500ml 물병 4개나 200ml 캔 7개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다. 가장 큰 사이즈인 56L 제품은 1.5L 물병 20개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NSP통신-아이스탱크 (코멕스산업 제공)
아이스탱크 (코멕스산업 제공)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도 두루 갖췄다. 외관 및 손잡이 형태를 제품 사이즈에 맞게 각기 다른 형태로 디자인했다. 30L 제품은 뚜껑 상단에 컵홀더 및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 임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으며, 40L·50L·56L는 물빠짐 밸브가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며 잠금장치가 있어 이동 중 열릴 염려가 없고 냉기 손실도 적다. 신제품 코멕스 ‘아이스탱크(밀리터리그린)’ 9종은 코멕스 전문점 및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G03-9894841702

코멕스 관계자는 “출시 후 30년째 ’국민 아이스박스’로 사랑 받고 있는 코멕스 ‘아이스탱크’에 세련된 밀리터리 감성을 더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밀레니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자연을 닮은 컬러로 아웃도어 분위기를 제공하는 ’아이스탱크’와 함께 홈캉스, 홈핑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