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멕스산업, 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룩 리뉴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28 09:19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룩’ 투명 컬러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코멕스 ‘글라스룩’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강화유리를 사용해 탁월한 내구성을 갖추고 투명한 몸체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다. 2012년 출시 당시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GOOD DESIGN AWARD’를 수상한 이력이 있는 제품으로 세계가 인정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글라스룩’은 제품 론칭 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기존 ‘브라운’ 색상과 깔끔하고 세련된 ‘투명’을 모두 선보였다. 이후 브라운 컬러만 판매를 해오던 중 투명 라인을 리뉴얼해 재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NSP통신-글라스룩 (코멕스 제공)
글라스룩 (코멕스 제공)

‘글라스룩’의 몸체는 순도 높은 원료를 사용해 투명도가 높으며, 강화유리로 쉽게 깨지지 않고 냉장고는 물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열충격강도도 무려 130도 이상으로, 냉장고에서 꺼내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테이블웨어로 연출 가능하다. 패킹 부분에는 항균 실리콘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이다.

G03-9894841702

‘글라스룩’은 뚜껑 결착 부분의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꽃잎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용기 하단의 모서리는 라운딩 처리돼 세척이 편리하며, 뚜껑은 세미돔 형태로 여러 개를 쌓아도 미끄러지지 않는 스태킹이 가능하도록 해 냉장고 정리도 편리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코멕스의 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룩’에 보내 주신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0년 화이트 컬러를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주방의 다른 요소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글라스룩(투명)’과 함께 감각적인 키친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