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일교차가 불안정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철 환절기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건강 음료는 바쁜 일상 속에서 비교적 간편하게 접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건강 티 3종으로 30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됐다.
먼저 ‘맑은 배도라지 티’는 향긋한 도라지와 달콤한 배를 듬뿍 넣은 블렌딩 티로 환절기에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맑은 유자 플럼 티’는 부드러운 루이보스 티와 향긋한 유자가 어우러진 힐링 티로 피로를 풀어주기에 알맞다.
‘시나몬 진저 티’는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계피와 생강에 도라지를 블렌딩한 프리미엄 티로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시기에 인기가 높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커피베이는 트렌드에 맞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메뉴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이들 건강 티도 역량을 집중해 개발한 메뉴인 만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스페셜 건강 티 3종 외에도 물 한 방울 없이 오로지 채소, 과일만 100% 착즙한 건강 클렌즈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음료는 비트, 당근, 생강 등 다양한 채소를 함유시켜 ‘레드클렌즈’ ‘루트클렌즈’ ‘옐로우클렌즈’ ‘그린클렌즈’ 등 4종으로 구성됐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