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예 그룹 B.A.P, 방용국-대현 새 재킷 공개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1-17 00:07 KRD7
#방용국 #대현 #BAP
NSP통신-▲B.A.P 멤버 방용국 (TS엔터테인먼트)
▲B.A.P 멤버 방용국 (T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올해 최대 유망 아이돌 그룹 중 한 팀으로 손꼽히고 있는 B.A.P(비에이피)가 두 명의 멤버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6일 B.A.P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앨범 발표를 열흘 남기고, B.A.P의 새로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히며, 멤버 방용국과 대현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방용국은 이전 미소년의 외모와 확연히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로 리더의 위용을 보이고 있으며, 대현은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부산 원빈’이라는 별명을 입증하듯 최강 비주얼을 자랑했다.

NSP통신-▲B.A.P 멤버 대현
▲B.A.P 멤버 대현

특히 이번에 마스크를 벗고 공식적으로 얼굴을 처음 공개하게된 대현은 1993년생으로 타고난 재능에 다년간의 연습으로 메인 보컬 자리를 꿰찰정도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B.A.P의 히든 카드인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B.A.P는 방용국과 대현에 이어 17일 젤로-종업, 18일 힘찬-영재의 새 재킷 사진을 공개한 뒤 20일 0시를 기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는 것으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들은 또 26일 앨범 전격 발매에 이어 28일 3000명의 팬들이 함께하는 대규모 쇼케이스를 장충체육관에서 갖고 공식 데뷔를 알린 뒤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데뷔 전 솔로 및 유닛 활동, 신인 최초 지상파 티저 광고, 데뷔 전 그룹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시아 8개국 방송 등 신인으로서는 예사롭지 않은 행보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B.A.P는 멤버 방용국과 젤로가 지난 14일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서 2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데뷔 전 첫 해외팬미팅을 갖고 16일 귀국해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