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커피, 카공족 겨냥한 오곡 에그마요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01 10:22 KRD7
#할리스커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커피가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 손으로 음식을 입에 넣고, 다른 손으로는 스마트폰이나 공부를 하며 먹을 수 있는 ‘오곡 에그마요’를 출시했다.

최근 식품업계에서는 한 손으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원핸드 푸드(One-hand Food), 일명 한손푸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양손을 모두 사용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오곡 에그마요'는 영양 가득한 귀리, 보리, 아마, 조, 해바라기 5가지의 다양한 곡물이 더해진 식빵 안에 두 알의 계란이 온전히 들어간 계란 필링으로 꽉 채워진 콜드 샌드위치다. 고소한 맛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알찬 구성을 자랑해 가볍게 즐기기 좋다.

NSP통신-오곡 에그마요 (할리스커피 제공)
오곡 에그마요 (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 대표 카페식(食)메뉴 중 하나인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도톰한 식빵 사이에 에그마요 필링을 풍성하게 담아 높은 가성비로 카공족에게 선호도가 높다. 에그마요 외에도 추억의 감자 샐러드와 에그마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담백하고 산뜻한 풍미의 반반마요 샌드위치가 있다.

G03-9894841702

할리스커피는 카페가 단순히 식사 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 식사까지 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해 샌드위치, 플레이트 메뉴 등 다각도의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간편하지만 알차게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처럼 앞으로도 편의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