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양승환 예비후보, 총선·시장선거 후보 임원빈·김보라 지지선언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3-05 18:28 KRD2
#양승환 #김보라 #임원빈 #4.15총선 #안성

“안성 민주당 승리와 지역 발전 위해 세 사람이 함께할 것”

NSP통신-지난해 12월 18일 안성 내혜홀광장에서 양승환 민주당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열고 4.15 총선 출마를 선언을 하고 있다. (배민구)
지난해 12월 18일 안성 내혜홀광장에서 양승환 민주당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열고 4.15 총선 출마를 선언을 하고 있다. (배민구)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양승환 더불어민주당 안성 예비후보가 임원빈 예비후보와 김보라 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양 예비후보는 5일 임원빈 예비후보의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 선거는 우리 안성이 지난 십 수년 퇴보해왔던 길을 답습할 것인지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시작점이 될 것인지 결정하는 선거”라며 “지난 촛불 광장과 지방선거에서 함께 확인했듯이 우리 안성을 위해 일할 일꾼은 혁신적 의지와 신념, 철학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와 안성시장 재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안성의 변화, 발전을 이끌 적임자는 임원빈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라며 두 후보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G03-9894841702

양 예비후보는 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심사에서 경선후보자로 선정되지 않아 재심 신청을 했으나 기각 돼 지난달 26일 재심 기각 결정을 수용하고 “민주당과 고향 안성의 승리를 위해 뛰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양승환 예비후보는 안성시 고삼면 출생으로 유은혜 국회의원의 사무국장과 정재호 국회의원의 보좌관, 우석제 안성시장 후보의 총괄선대본부장, 민선 7기 안성시장직 인수위원회 부위원장을 지냈으며 안성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