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커피, 애플망고 활용 메뉴 5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03 11:25 KRD7
#할리스커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커피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애플망고를 활용한 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1인 가구 증가와 혼밥 문화 확산 등으로 카페에서 과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이른바 '카과족'을 겨냥해 출시했다. 애플망고를 활용한 메뉴는 총 5종으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플망고 화이트펄 라떼’는 달콤 상큼한 애플망고 과육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화이트펄이 듬뿍 들어간 과일라떼다. 애플망고의 깊고 향긋한 풍미와 고소한 우유, 곤약으로 만든 펄이 한 데 어우러져 음료 한 잔만으로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NSP통신-애플망고 활용 메뉴 (할리스커피 제공)
애플망고 활용 메뉴 (할리스커피 제공)

싱그러움을 한 잔에 담아낸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 과육을 더한 향긋하고 달콤한 애플망고 스무디다. 애플망고 한 알 분량의 과육이 들어가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히비스커스’는 산뜻한 히비스커스티에 애플망고 과육을 듬뿍 더한 블렌딩티다.

G03-9894841702

'애플망고 치즈 돔'는 부드러운 버터 풍미와 고소함을 더한 마들렌 위에 망고 모양의 치즈와 무스가 올려진 상큼한 애플망고 케익이다. '애플망고 마카롱 생크림'은 망고 퓨레와 애플망고 무스가 더해진 생크림 케익으로 기분 좋은 단맛을 선사한다.

애플망고를 활용한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봄철 입맛을 깨우고 하루의 비타민을 할리스커피에서 충전할 수 있도록 애플망고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할리스커피에서 가장 먼저 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