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진희 경기도의원, 특수학교 화장실 물내림 장치 설치추진 논의

NSP통신, 김난이 기자, 2020-02-11 14:28 KRD7
#경기도의회 #황진희도의원 #특수학교 #화장실 #물내림장치
NSP통신-10일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황진희 경기도의원(왼쪽)이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시설과 관계자와 특수학교 화장실 물내림 장치 설치추진을 위해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10일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황진희 경기도의원(왼쪽)이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시설과 관계자와 특수학교 화장실 물내림 장치 설치추진을 위해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난이 기자 = 황진희 경기도의원은 10일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시설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특수학교 화장실 물내림 장치 설치추진’을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논의는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질의·요구된 바 있는 특수학교 화장실 자동 물내림 장치설치와 관련해 추경예산편성 및 2차 감염예방, 장애우의 인권향상, 이동약자 편의증진 등과 보다 쾌적한 학교 환경조성을 위해 선제적 사업진행 및 추진을 논의했다.

황진희 의원은 “지역 관계기관인 부천교육지원청과 협의해 우선 선제적으로 부천시특수학교 2곳에 설치추진을 진행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추경예산을 편성해 경기도전체 특수학교에 확대하는 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지역사회 특수학교의 2차 감염 예방 및 위생, 안전, 쾌적한 학교환경 개선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동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이날 참석한 관계자들에게 당부하고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적극적인 정책참여의 필요성과 정책추진을 강조하며 지속적으로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경기도의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난이 기자 sury20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