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등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10 15:55 KRD7
#게임빌(063080) #드래곤블레이즈 #신규레이드

신규 신위 동료 ‘샤샤’와 ‘시바’ 등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신규 레이드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줄타나이트’를 선보인다. 레이드에 참가하려면 먼저 줄타나이트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며, 줄타나이트를 클리어하면 얼티메이트 등급의 최강 장비인 절망 선고자의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레이드 보상으로 희망 파괴자의 장비 세트와 드래곤버스터 파츠를 강화할 수 있는 드래곤버스터 파츠 강화 재료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200회까지 레이드 플레이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9회 소환권과 레이드 장비 강화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다크 소울 세력 소속의 신위 등급 동료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파멸의 서약이라는 별명을 가진 소환사 샤샤는 고대 신들의 영혼이 담긴 소울잼을 활용해 다크 소울을 소환하고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일반 공격을 통해 적 1인을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적이 받는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동반자 쿠마라와 함께 하는 사제 시바는 힐러 포지션으로 아군의 체력 회복, 부활, 공격력 증가 등 스킬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돕는다. 다크소울 세력 영웅들이 모두 등장함에 따라 업적 및 장신구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오딧세이 임무 내에 신규 임무가 추가될 예정이며 발렌타인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24일까지는 매일 로그인만 해도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장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