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염정아-허일 부부, ‘어린이재단 부부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2-23 17:47 KRD7
#염정아 #허일
NSP통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염정아-허일 부부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부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22일 서울 무교동 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열린 위촉식에 참여해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 받고 후원 서약서에 서명한 염정아 부부는 앞으로 지구촌 소외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재능기부 등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염정아는 화보 촬영을 통한 재능기부와 저소득가정 아동의 문화체험 활동 지원 등 어린이재단의 다양한 행사 참여를 통해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며, 남편인 허일은 의사로서 어린이재단과 함께 전세계 소외지역 어린이를 위한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펼칠 계획이다.

G03-9894841702

염정아는 “두 아이를 키우면서 세상의 모든 아이들, 특히 부모의 사랑으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뭔가 해야겠다고 막연히 생각해왔는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회를 갖게돼 기쁘다”며 “우리 부부가 가진 재능을 나눔에 있어 많은 분들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을 함께 보태 주셨으면 좋겠다”고 홍보대사를 맡게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염정아-허일 부부는 지난 9월 SBS ‘희망TV’ 촬영을 위해 아프리카 세네갈로 봉사활동을 다녀온 것을 계기로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었으며, 7박 8일의 봉사활동 기간 동안 세네갈 빈민 어린이들의 현실을 몸소 체험하면서 세계 빈곤 아동과 국내외 아동 복지에 대한 지원 의지를 밝힌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