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퇴직공직자 42명, 김병준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지지선언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20-01-31 08:41 KRD7
#안성시 #김병준 #안성시장재선거 #자유한국당 #퇴직공직자

“행정경험 있는 후보가 시정 이끌어야”

NSP통신-30일 자유한국당 김병준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김병준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 안성시 퇴직공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준 예비후보 사무실)
30일 자유한국당 김병준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김병준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 안성시 퇴직공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준 예비후보 사무실)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 퇴직공직자 42명이 30일 자유한국당 김병준 예비후보자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병준 안성시장 재선거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지자들은 선언문을 통해 “지금이 지역발전을 판가름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임에도 안성은 전 시장의 당선무효로 2년 여의 시간을 행정공백 속에 허송세월로 흘려보냈다”며 “남은 2년은 반드시 행정경험이 있는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선배 공직자로서 오랜 시간을 지켜본 김병준 예비후보자는 지난 공백을 메우고 앞으로의 2년을 가장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일할 수 있는 자질과 경험을 갖춘 인물이며 안성발전을 이룰 가장 적합한 후보자임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절실한 마음에서 이렇게 뜻을 모아 지지선언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김병준 예비후보자는 “저를 믿어주시고 지지해 주시는 선배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제가 갖고 있는 모든 역량을 다해 여러분의 뜻이 그리고 시민들의 바람이 안성의 발전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뼈를 깎는 각오로 선거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