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코스튬과 퍼즐 스테이지가 특징인 디즈니 팝 타운은 퍼즐을 풀면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또 카카오 기반의 게임 서비스를 통해 친구들과 점수로 경쟁하는 한편 초대, 하트 선물 등 협력하는 재미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디즈니 IP 기반 코스튬의 수집, 활용과 더불어 이용자 편의성을 확대한 점은 이야기와 꾸미기, 퍼즐이 어우러진 디즈니 팝 타운만의 이색 재미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팝 타운으로 디즈니 IP 감성이 담긴 대중적인 퍼즐과 이야기, 꾸미기 콘텐츠들을 보다 완성도 있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카카오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의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