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인기 모바일게임 5종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내일부터 2월 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아르마다 함대 또는 기지 공격에 성공하는 유저에게 키 아이템, 전투기 설계도 등을 랜덤으로 담은 행운의 주머니를 선물한다. 또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 공격에 성공 시 자원, 분해 조립 지침서 등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지급하며, 게임 내 영지의 우측에 위치한 보급 버튼을 클릭하면 골드를 무료로 지원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설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유저 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항해사 초대권을 비롯해 항해사 선물상자, 가속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도 내일부터 설 연휴 이벤트를 시작한다. 3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설날 폭죽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 사용 시 복주머니 토큰이 확정 지급되는 것은 물론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화를 랜덤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행동력 보충제 등을 지급하며 특히 행동력 보충제 5개를 조합하면 영주 행동력 5만을 얻게 된다.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은 24일부터 2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보석, 토파즈 등으로 구성된 복주머니를 매일 1회씩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은 25일 설 당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계 열쇠 100, 고급 심연 증표 100 등을 지급하며, 22일부터 28일까지 고급 심연, 아마쿠사, 타락보살의 각 던전 클리어 이벤트 참여 시 주어지는 보상 아이템을 기존의 2배로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